에어컨 틀 돈이 없어서 30도 넘어서 틀어준다고하다가 30도 넘는 찐 여름 오니깐 애들 다 체육관에 모아서 에어컨 틀고 영화 보여줌...일주일 지나니깐 다들 질려서 뽀로로 틀어놓고 자고 그랬음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