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수습 가능한 일이긴한데 업무 자체가 되게 바쁘고 근데 꼼꼼해야해서 익숙해져야만 실수가 안 생기는 일들이거든 그래서 자꾸 틀리니까 마음이 안 좋다... a로 틀린 거 기억하면 b로 틀리고 막 이러니까 에휴 짱나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