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니 원래 이럼?

주린이긴한데 서킷이 이렇게 밥먹듯이 나와?

이런 변동성 너무심한장 안하고싶은데 


미장가야해 그럼?

대표 사진
개미1
미장도 어제 밤에 번지점프 오졋어 ㅠ 근데 국장은 더 심하긴한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요즘 국장 쎄한거 맞아?
그럼 이제 미장으로 튀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미장도 똑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 미장하는데 여기도 공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둘다 쎄한데 국장이 댕심함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냥 코카콜라 이런거 넣어야하나
고민이 많네 요즘 무빙 진짜 좀 심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진짜 도박판인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제 마샌 주울려고 보는데 미장도 장난 아니더라 근데 국장이 더미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미장도 만만치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어제 미장도 절레절레인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몇분까지인지 아는사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오히려 국장보다 미장이 더 무서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차라리 미장이낫다 국장보다 진ㅁ자 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내기준 국장이 더 거지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둘 다 하는데 둘 다 오바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2
15:01 l 조회 89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29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2
14:58 l 조회 300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05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45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04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34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33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28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1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74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27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5
14:44 l 조회 52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91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60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39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27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27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31
아 세일 끝났네..2
14:29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