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출시를 해도 아예 일찍 내든가 해야 했는데 너무 고점일때 나옴

레버 전에는 삼닉이 떨어지면 다른데 수급이 갔는데

지금은 삼닉이 떨어짐 > 삼닉 인버스로 감

삼닉이 올라감 > 삼닉과 삼닉레버로 감


이 두 패턴으로만 돈이 오고 가고 나머지는 걍 개박살나고있음;;

올라갈때 다 같이 올라가면서 복구를 어느정도 해줘야 되는데 복구가 계속 안됨

회사 가치가 회손이 된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는거 보면 진짜 문제있다ㅠ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ㄹㅇ 다른종목들도 걍 아작나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ㄹㅇ 주식시장에 독 풀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코스닥은 회생불가임 수급이 아예 안 가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코스피 다른 종목들 싹 다 죽는 것도 삼하 레버 영향이 크다고 봐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코스피고 코스닥이고 그냥 모든 돈이 삼닉이랑 관련 레버 인버스 안에서만 돌고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에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2
15:01 l 조회 88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28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2
14:58 l 조회 289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03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42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02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33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33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27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1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74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26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5
14:44 l 조회 52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90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59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39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27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27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31
아 세일 끝났네..2
14:29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