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출시를 해도 아예 일찍 내든가 해야 했는데 너무 고점일때 나옴
레버 전에는 삼닉이 떨어지면 다른데 수급이 갔는데
지금은 삼닉이 떨어짐 > 삼닉 인버스로 감
삼닉이 올라감 > 삼닉과 삼닉레버로 감
이 두 패턴으로만 돈이 오고 가고 나머지는 걍 개박살나고있음;;
올라갈때 다 같이 올라가면서 복구를 어느정도 해줘야 되는데 복구가 계속 안됨
회사 가치가 회손이 된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는거 보면 진짜 문제있다ㅠ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출시를 해도 아예 일찍 내든가 해야 했는데 너무 고점일때 나옴 레버 전에는 삼닉이 떨어지면 다른데 수급이 갔는데 지금은 삼닉이 떨어짐 > 삼닉 인버스로 감 삼닉이 올라감 > 삼닉과 삼닉레버로 감 이 두 패턴으로만 돈이 오고 가고 나머지는 걍 개박살나고있음;; 올라갈때 다 같이 올라가면서 복구를 어느정도 해줘야 되는데 복구가 계속 안됨 회사 가치가 회손이 된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는거 보면 진짜 문제있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