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박종훈 무실점이라도 해도 투구내용 보면 올리면 안 된다
서진용도 요즘 투구내용보면 위험하다 이러는데
어차피 배니 써서 말아먹고 필숭조 무너진 거 보면 얼마 안 남은 문학 인생에서 프차 조금 더 보고 싶음
순위경쟁중도 아니고 외인투수들이 다 이러고 있고.. 필승조도 다 무너지고 있고..
한유섬도 수비 안 되고 공격 안 되는 김재환 계속 볼 바에는 수비라도 되는 한유섬 더 보고 싶은 거지
계약도 얼마 안 남았는데 문학 야구도 얼마 안 남았고
우리가 순위경쟁 중인 거라면 나도 투구내용 보면 안 된다 실력 보면 안 된다 이러는 거 공감가는데
믿음의 야구 중인데 9위 꼴아박고 있는 거면 걍 우리가 애정했고 사랑했던 프차선수들 더 보고 싶음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