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게시된 카테고리 SSG

박종훈 무실점이라도 해도 투구내용 보면 올리면 안 된다 

서진용도 요즘 투구내용보면 위험하다 이러는데

어차피 배니 써서 말아먹고 필숭조 무너진 거 보면 얼마 안 남은 문학 인생에서 프차 조금 더 보고 싶음

순위경쟁중도 아니고 외인투수들이 다 이러고 있고..  필승조도 다 무너지고 있고..

한유섬도 수비 안 되고 공격 안 되는 김재환 계속 볼 바에는 수비라도 되는 한유섬 더 보고 싶은 거지

계약도 얼마 안 남았는데 문학 야구도 얼마 안 남았고

우리가 순위경쟁 중인 거라면 나도 투구내용 보면 안 된다 실력 보면 안 된다 이러는 거 공감가는데

믿음의 야구 중인데 9위 꼴아박고 있는 거면 걍 우리가 애정했고 사랑했던 프차선수들 더 보고 싶음

대표 사진
고동1
나도 우리팀 선수들 뛰는거나 더 보고싶다 그래도 전성기때 잘해줬고 프차들인데 9등일때라도 콜업되서 봐야지 우리가 갈야갈수있는 순위면 안쓰는게 맞지만 우리 이제 낭먄야구해도되는 시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이미 9등인데 낭만이라도 챙기는 게 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3
나도 만찬가지.. 진짜.. 애정하고 잘했던 내 프차들이 보고싶은거... 유섬아 종훈아 진용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4
마찬가지임 어차피 똥쌀거면 종훈이나 진용이가 싸는게 낫지 베니는 누구세요 누구신데 저희 마운드에 ㄸ동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5
ㄹㅇ 프차들 볼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내일 토요일 으쓱이존 3연석 양도
13:57 l 조회 8
정이 지타로 쓰고싶으면
13:17 l 조회 22
베니 바꿀 생각 없으면 멘탈스쿨 같은거라도 만들어서 단련시켰으면함 1
13:08 l 조회 22
건욱이 무실점 깨져서 형우가 너무 속상해함1
12:56 l 조회 79
마플) 요즘 드는 생각 (실력부진관련)6
12:22 l 조회 564
서진용 1군 콜업 썰 있네5
12:06 l 조회 107
내야샵 자수마킹 해 본 사람
12:00 l 조회 10
"그 공을 갖고 왜 맞지?" 베니지아노 미스터리...위기에 약해 믿을 수 없는데 교체 카드도 마땅찮다1
11:58 l 조회 63
고동들아 티켓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에 안떠.. 3
11:18 l 조회 50
🚪🚪 똑똑 고동이들아 뭐 하나 물어보고 싶어서.. 4
10:35 l 조회 70
근데 얘들... 진짜 어쩌지2
9:38 l 조회 159
어제 베니지아노가 너무 빡치는게 1
9:14 l 조회 91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4
0:14 l 조회 294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64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120
8무리는 역병이긴 해4
06.25 22:16 l 조회 272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23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77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64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