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잇프피자석이라 주변에 꽤 많은데 그중에서도 내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 세명이 잇프피거든? 근데 셋 다 뭔 인스타에서 본 비극적인이슈나 불쌍한 사람 드라마 이런거엔 공감 잘하면서 내가 뭔 말만하면 방패마냥 반박만하고 ~~~하면 슬플듯ㅜ 이러면 응 안그래 원래 안그랬어 이런말만 반복하고 하 진짜 개열받음
난 인팁이고 같은무리에 T 한명 있는데 차라리 티는 상황파악하려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진짜 내가 억울한 상황이면 바로 같이 욕이라도 해주는데 잇프피는 걍 뭐 묻는것도 없고 자기생각만 툭툭(뭔 팩트도 아니고 자기 추측) 내편이 아니라 남의편같음 그래서 서운하다 하면 자기 사람한테는 원래 그렇다? 이런말함 셋다 똑같음
한명은 내가 무시당했던 일 말하니까 공감은 너무 안해주고 계속 이래서 그런거 아냐? 저래서 그런거 아냐? 이러길래 아 그냥 속상했겠다 한마디 해주면 안되냐 화내니까 네가 무시당한걸 인정하기 싫어서 자기도 모르게 그랬대...........하....
아니 서로 오고가는게 있어야지 본인들 속상한 일 있으면 난 무슨상황인지 다 물어보고 다 공감해주고 욕도 해주는데 돌아오는건 말뿐이라 진짜 너무 정떨어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