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빨리 탈출하고 싶은데 탈까
대표 사진
개미1
ㅇㅇ지금이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타기도 겁난다 하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농매는 죽음뿐..
22:07 l 조회 8
오늘 하락장이 이정도로 하락할정도야?1
22:07 l 조회 34
전력이나 철강 넣어둔 익있어?
22:05 l 조회 5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6
21:44 l 조회 53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5
21:34 l 조회 90 l 추천 1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88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92
ㅘ 미장 레전든데4
20:47 l 조회 178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128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9
20:02 l 조회 170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32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21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5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25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756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6
18:56 l 조회 157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8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92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21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