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반도체 이제 컴퓨터나 폰 뿐만 아니라 ai쪽까지 수요가 많은데 pc쪽 하나 가격인상했다고 이정도로 떨궈?

특히 ai는 이제 국가 경쟁력에 포함되는 수준이라고 미국이 국외에서 못쓰게 막아두기까지 했자나

대표 사진
익인1
애플 때문이야 애플이 슈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pc쪽 하나로 치부할만한게 아닌게 점유율 높은 기업이고, 반도체때문에 가격이 부담돼서 올린다는건 다른 제조업체들, ai 회사들도 마찬가지라는거겠지 그게 조만간이될수도있는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테크는 이미 장기계약 다 해놨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물량도 부족해서 이 난리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게 생각해보니 반도체사 입장에선 떨어질게 없긴하넹 ㅎ 좀 더 생각해보면 애플소식보고 지금이 고점이라 생각해서 차익 실현하려는 사람들이 좀 많은것같기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난 영향이라서 내리는게 아니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초에 많이 올라있자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1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5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5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1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1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4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1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2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