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체험형 인턴이라...나랑은 상관없다 생각하려해도 사무실 분위기가 너무 눈치보여 체할것 같아
많은 일이 있지만 한가지로 요약하자면 사무실에 왕따가 있음........... 위아래 할거없이 왕따취급하고, 뒷담이 너무너무 심해
|
어차피 체험형 인턴이라...나랑은 상관없다 생각하려해도 사무실 분위기가 너무 눈치보여 체할것 같아 많은 일이 있지만 한가지로 요약하자면 사무실에 왕따가 있음........... 위아래 할거없이 왕따취급하고, 뒷담이 너무너무 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