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만나는분이 30이신데 260-270 선이라 들어서
대학생이라 진짜 잘몰르는걸수도 있긴한데 
내가 아갼편의점 주6일 뛸때 240까진 받아봤는데 진짜 취업해도 돈 저렇게밖에 안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0은 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니가 240 받은건 남들보다 일주일에 하루 더 일하고 심지어 야간에 일해서 야간수당을 받았기 때문임 저런건 교대근무직종 중에서도 근무시간 많은 직업이랑 비교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전 300은 초봉으로도 많고 세후 300은 저 나이에 흔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대보험 비율도 다를걸?..... 초중반에는 대부분 200후반에서 300초반 받는 거 같아.. 위에 익 말처럼 글쓴익인이는 야간 수당 포함해서 받았을 거니까 주휴도 있었을거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6일 야간 편알이랑 비교할거면 노가다랑도 비교해야지ㅋㅋ쿠ㅜ 몸이랑 시간 갈아서 받는거랑 그냥 9-6해서 받는거랑은 기준이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뮤에서야 3~400 흔하지 대부분 사람들은 200대 받고 살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이게 맞음 세후 250도 못버는 사람도 수두룩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공고만 봐도 답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ㄱㄹㅇ 300이 흔하다..?ㅋㅋㅋㅋㅋ200 초중반이 더 흔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지금 240 버는 건 야간+주6일이잖아..... 원천징수 비율이며 근무조건이며 다 다른데 뭘 비교하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세전 300이야 흔하지 근데 세후 300대는 별로 없음... 주변에 몇명 있긴한데 세후300이라 그러면 잘버네~ 이런 반응임. 이런 건 제발 커뮤에 묻지말고 잡코리아나 사람인 찾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00 잘 안나옴ㅋㅋㅋㅋ물론 잘받는 과도 있고 경력되면 300도받는다하는데
걍 사람인가서 네가 취직할 직종 검색해서 월급봐봐 딱나옴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난 350받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쌰갈 내월급 개짝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저가 200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난 세후 25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후~30초면 초년생들아님? 300받기 힘들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0이고 기계공학과나와서 중소기업에서 설계해 세후 딱 300임 다닌지는 5년 다 되어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평범하신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야간 편의점 주 6일에 240받는거랑 주간 정규직 240이랑 같아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기준 300 전후는 꽤 흔한데 350~은 극히 드뭄
그리고 비교군이 잘못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커뮤에서나 흔하고 세후300 안 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업을 해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0이면 잘받는거야 인티 같은 커뮤야 당연히 잘받는 애들만 자랑하려고 인증하니까 많아보이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학생 정도면 이런거 알아보고 찾아볼 나이 됐다...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봉 평균 세전 3000~3500사이가 젤많음
커뮤 그만보고 잡코리아 공고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200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공대나와서 내주변 기준으론 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본인이 야간+주6일이라고 써놨네.. 편의점 주간 5일이면 200정도 받지않나? 문과 대졸기준으로는 평균적으로 실수령 230~250정도부터 받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야간에 주6일을 어케 비교해 ㅋㅋ
내가 딱 그나이대인데 주변보면 진짜 사바사임 취업 빨리 했느냐, 중간에 직무나 업계 변경 이직이 있었느냐, 어디 업종이냐, 이공계냐 문과냐, 기업 규모가 어떻냐 등등 완전히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직 사무직 초봉 200초반도 많아 경력있어도 세전300 흔하고 놀랍겠지만 세후300이면 괜찮게 버는편이야
생산직이나 기술직 말고 일반 사무직 기준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말대로 알바랑 정규직이랑 받는돈 얼마 차이 안날 수 있어 그래서 알바만 하는사람도 꽤 있는데
알바랑 회사원이 다른점은 사내복지가 제일 크지
4대보험도 가입기간 길어야 대출 유리한거 알지..? 그래서 받는돈 똑같아도 회사 들어가라고 하는거야
사내복지는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협력병원 할인 복지포인트몰 사내대출 등등 돈을 더 적게 쓸 수 있게 해줘
졸업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지만 슬슬 알아보는거 추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통계청가면 나이별 월급 볼수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1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5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5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1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1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4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1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2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