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혼한 지 한 달 됐고 남편이 1박 2일로 출장을 가서 혼자 자는 게 처음이야
연애할 때는 장거리라 일어나면 항상 일어났다고 카톡을 남겼었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같이 잠들고 일어나는게 익숙해져서 오늘 아침에 카톡을 안 남긴 거야ㅋㅋㅋㅋ
그랬더니 방금 전화와서 내 목소리가 너무 또렸하니까 일어났는데 왜 카톡 안 남겼냐고 혼남ㅋㅋㅋ 내가 연락이 없어서 아직까지 자는 건가 싶었다고 생사를 알아야 될 거 아니냐면서 오바를 떨길래 미안하다고 했어..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