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70층이상 현차 주주들아
너네는 물탈 돈 있으면 다 넣어서 평단 낮출거야?
지금 물타서 76층에서 65층까지 내려왔는데
청도계 중도해지하면 몰빵해서 평단 더 내릴까...
대표 사진
개미1
나 주변인들한테 60층일때부터 물어봤는데 그게 바닥일거같냐는 말 듣고 참았거든? 지금 4n층보고 걍 물 안 타고있음,,,,ㅜ 무서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물탈돈도 아까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75층인데 물타서 좀 내릴까 생각하고 있었거든 근데 질질 내리니까 어디가 바닥인지 모르겠어서 물못타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70층 이상이면 바닥 몰라도 일단 물타는 게 낫지 않나 대신 시드 전부 물타지 말고 분할로..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는 60인데 물타서 52로 만들었어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ㅘ 미장 레전든데
20:47 l 조회 8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3
20:38 l 조회 29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7
20:02 l 조회 106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144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87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3
19:20 l 조회 40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03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2
19:13 l 조회 1332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4
18:56 l 조회 136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0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78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19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8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57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065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18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55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3
17:41 l 조회 104
타미우 주주 있니21
17:28 l 조회 89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35
16:56 l 조회 203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