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70층이상 현차 주주들아
너네는 물탈 돈 있으면 다 넣어서 평단 낮출거야?
지금 물타서 76층에서 65층까지 내려왔는데
청도계 중도해지하면 몰빵해서 평단 더 내릴까...
대표 사진
개미1
나 주변인들한테 60층일때부터 물어봤는데 그게 바닥일거같냐는 말 듣고 참았거든? 지금 4n층보고 걍 물 안 타고있음,,,,ㅜ 무서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물탈돈도 아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75층인데 물타서 좀 내릴까 생각하고 있었거든 근데 질질 내리니까 어디가 바닥인지 모르겠어서 물못타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70층 이상이면 바닥 몰라도 일단 물타는 게 낫지 않나 대신 시드 전부 물타지 말고 분할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는 60인데 물타서 52로 만들었어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도시점 잡는게 진짜 어렵넹
15:11 l 조회 8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4
15:01 l 조회 133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32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2
14:58 l 조회 381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135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56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112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37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36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29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5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75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28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5
14:44 l 조회 55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97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66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41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27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27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