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애인이랑 헤어질 생각도 없고결국 결혼에 골인 할 것 같은데
상대 쪽에서 나한테 원하는게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우면 어떻게해?
1. 자녀 낳으면 얼집가기 전까진 휴직할거다
-> 육아할 사람이 필요하니 동의함
2. 40살까지만 일하고 그 뒤론 하루 8시간 풀타임으로 일 하고싶지 않다.
3. 그렇다고 소비를 줄이거나 남들 다 하고 사는거 안하고 살고싶진 않다
4. 아이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 까지 서울 학군지 자가 구입하고싶다.
위와같이 나한테 바라는데
내가 어떤 스탠스를 취해야해?
내가 능력 엄청 좋은 것도 아닌데 왜 나한테 저렇게나 많이 바라는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내가 애걸복걸해서 하는 연애도 아닌데.. 왜 나한테 저러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