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 | 인스티즈

좀 툴툴거려봤더니 이쁘게 답장 옴...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보살이다 보살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바로 풀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툴툴거린겨 나라면 진짜 뭐라했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즘 호르몬 영향도 있고 일어난지 한참 뒤에 연락오는게 괘씸해서 툴툴거려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그러지마 더 아껴줘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저러니까 더 미안해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오늘 조금 힘든거? 말했는데 처음엔 해결책으로 말하길래 뭐여 이랬다가 알고보니 다 나 잘되길바라는마음인거였어 더 단단한 ㅇㅇ이가 되길바래 사랑해 내새끼❤️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엌ㅋㅋㅋㅋㅋㅋ 나도 익인이 애인이랑 똑같아 선해결책 제시 후 공감 및 위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진짜? ㅋㅋㅋ처음엔 난 감정형이라 싫었는데 지금은 보니까 이게 넘 조은거같아 얘도 하는말이 자기 업무에 대한건 내가 티라 100프로 편은 못들어주지만 쓴소리 하구 당근도 적절하게 주면 미워하지 않겠지? 라는데 이게모얔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당근과 채찍 같이 주는거냐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내말이 당근과 채찍을 같이 준다 이건가봐 그래도 치킨 깊티챙겨주더라고 치킨주면 남자는 사랑꾼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 안귀여웠으면 혼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옹..? 내가 좀 심하긴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미쳣다 와 배우고싶다 저 넓은 아량..
사랑하는 사람이어도 엑? 할 수 있을 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그래서 4년 동안 사귀나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안정형 부럽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저런거 부러워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알아서 모하게<이 답변 귀엽게 느껴지긴 함 ㅋㅋㅋㅋㅋ 약간 기분 안 좋은가 싶다가도 나를 배려해서 좀 부드러운 말투로 표현한 거 느껴짐
애인도 나처럼 느끼지 않았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애인도 똑같이 느껴졌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Ai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닌데여...? 그럼 띄어쓰기랑 맞춤법이 더 정교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끼리끼리라서 계속 저러면 안정형한테도 손절당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만나는 중...인데.... 나 손절 당하는거니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 아니야 4년째면ㅋㅋ 가끔 그러는 거구나 괜찮아 가끔 그러는건 귀엽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니 왜케 말투가 ai한번 돌려서 컨펌 받고 쓴 것 같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ㅋㅋㅋㅋㅋㅋ 그랬을 수도 있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와 왜만나? 저정도로 애정ㅇ없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정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내남친이랑 똑같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 그래? 둥이 남친도 안정형이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ㅋㅋㅋㅋㅋ좋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6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13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7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10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24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2
18:49 l 조회 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5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1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8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6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0
18:29 l 조회 26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2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5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4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