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KIA 삼성 야구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오빠가 그카 갈으라고 보내줬는데 나 컴알못이라 하는 법을 몰라 ㅜㅜ 오빠는 독맂해서 따로 살고 혼자 해야도ㅑ
대표 사진
익인1
글카 숫자 몇인데
혹시 지금 있는건 몇번인지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숫자?? 나 지금 잇는 건 지포스 560이고 받은 건 1080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이거 절대 못갈아 전원부가 다름
선 정리 되어있는 조립컴이면 뒷판까지 다 뜯어서 파워 선 끌어와야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머야??
그럼 오빠가 와서 갈아줘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알기론 쓰니가 원래 쓰던건 6+6이고 1080은 8핀임(1080은 8핀, 8+6핀, 8+8핀 셋 중 하나라 정확히 뭔진 모르겠지만 암튼 6은 아님)
기존에 6핀 꽂았던 선이 6+2핀에서 2핀 빼고 6만 꽂아서 옆에 2짜리가 달랑달랑 거리면 바로 꽂을 수 있는데 구형 파워모델이라 6+2핀이 아니라 6핀에서 꽂았을 가능성이 높거든
이러면 뒷판에 정리되어있던 선 다 뜯어내고 6+2핀이나 8핀 빼와서 새 글카에 꽂아야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무 어렵다 ㅜㅜ
오빠는 개발자라 컴 혼자 조립해서 쓰는데 그럼 오빠 본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게 나을까??
핀도 뭔지 모르겠아ㅠㅠㅠ완전 컴알못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그냥 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튜브 보고 따라하면 됨 어차피 처음부터 다 조립하는것도 아닐텐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
18:04 l 조회 6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8:04 l 조회 4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
18:04 l 조회 5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1
18:04 l 조회 6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1
18:03 l 조회 4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7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3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1
18:03 l 조회 4
이게 블루베리라면 믿을래?3
18:03 l 조회 9
손목 아픈데 한의원 에바려나
18:03 l 조회 2
삼전 34만원에 누가사냐?ㅋㅋㅋㅋ6
18:02 l 조회 30
압출 대박이다
18:02 l 조회 3
허스키목소리도 수요있어?
18:02 l 조회 11
급한데 영어 면접인데 경쟁률 7:1…
18:02 l 조회 3
일경험 인턴은 경력에 쓰면 안되는거지?
18:02 l 조회 5
빠른 99년생인데 98년생 보면 반갑거든?6
18:02 l 조회 15
isfj infj 익들은 취미가 어떻게 돼?2
18:01 l 조회 12
직장상사가 a4 4장 낭비한걸로 팔뚝 때리길래 짜증냈는데ㅠ5
18:01 l 조회 13
부모의 사랑이란 참 어렵다
18:01 l 조회 7
하 얘들아 기업 면접이 다대일 영어 면접이야 1
18: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