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게시된 카테고리 NC

니들이 나로호 송구 날려도 잡아줄 1루수 없다

당연한듯 잡아주니까 익숙해진것 같은데

진짜 이제는 냉장고 1루수 없어....ㅠㅠㅠ

대표 사진
다노1
이제 1루로 가는 공볼때마다 긴장해야하다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진짜 긴장해야됨....어디로 날릴지 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오영수 올라오겟네 당분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재인이 쓰지않을까??? 오영수는 지금 퓨처스도 못나오고 있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그럼 다행이다 재인이 아니면 도태도 있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응응 그래서 재인이 콜업했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하 근데 재인이 이렇게 쓰는게 맞나 싶다 1루 볼 사람 당장 없는거랑 별개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그니까 언제는 유격 준비 한다고 했으면서 이러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비슨아 많이 보고싶을거야
22:12 l 조회 22
맷돌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라2
22:07 l 조회 37
8회부터 지금까지 계속 울고있음
22:05 l 조회 15
프런트 개싸가지없어6
22:03 l 조회 106
직관 다노 전남친들과 헤어질 때보다 더 많은 눈물을 흘림.. 13
21:57 l 조회 162
아 진짜 너무 슬프다
21:35 l 조회 72
어우 나 진심 눈물난다,,,,ㅠㅠㅠㅠ
21:24 l 조회 89
내일 보내주지 비슨이8
21:19 l 조회 1802
아 진짜 나 역대 우리 외인 통틀어서 제일 마음아파15
19:47 l 조회 5713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2267
18:15 l 조회 12416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229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322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860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738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72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1183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605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17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473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78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