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글펑
대표 사진
둥이1
웅 고려하지 둥이는 왜 안 가는데? 우린 내쪽에 놀거 더 많아서 내쪽으로 거의 다 와서 만나자마자 첫끼는 내가 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직장인이고 당일치기로 절대 못 가는 거라야 ㅜ 주 6일 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절대 못가는거면 애인이 무조건 100프로 다 가는거고 애인이 안 가면 데이트도 얼굴도 못보는거잖아 근데 그걸 겸사겸사 본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하면 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ㅜㅜ 근데 그렇게 올라와서 나한테만 집중하는게 아니라 통보식으로 나 근데 친구들 만나러 가야 할 거 같아, 부모님이랑 밥 먹으러 가도 돼? 이러니까 아니 나랑 데이트하러 올라오는게 아니라 본가 올라와야하는 타이밍에 날 욱여넣어ㅜ만나는 느낌이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그거대로 따로 이야기해봐야할거같은데 일단 돈은 얼마정도 더 써?? 차이 좀 많이 나는거면 조율을 해보는게 맞는데 이동시간과 비용 고려해서 인정범위안으로 더 쓰는거면 더 쓰는 방법말곤 없을거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밥은 당연히 사야지 움직이는 게 또 고생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태 내가 내긴했어 ㅜㅜ 그리고 여태 당근 내가 돈 더 내고 있는데 그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같아서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직장 이슈로 못 가니까 와 달라는 게 어느 정도 당연한 것처럼 와 주니까 돈 더 쓰는 게 당연한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시작하기 전에 나는 직장때문에 못갈거라고 이야기를 했는데도 본인이 가면 된다고 사귀자 해서 사귄건데 그래도 당연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쪽만 계속 오는 거면 돈부터 시간이랑 체력까지 다 쓰는데 그거 감안 안 해주면 일방적으로 가는 사람 입장에선 개석나가지 애인 없으면 친구랑 가족 본다고 그렇게 자주 안 옴
정리하고 가까운 곳 사는 사람 만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히 여태까지 내가 더 내고 있는데 어느순간 그걸 너무 당연하게 여기는 거 같아서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그건 또 다른 문제인듯 뭐든 당연한 건 없어 애인이 쓰니 본다고 먼 거리 자주 오는 것도 당연한 게 아니지만 먼 거리에서 오는 애인을 위해 비용을 더 지불하는 쓰니의 노력도 당연한 게 아님
당연하지 않게 생각하고 항상 서로 감사해야 건강한 관계인데 쓰니가 돈 아까워하는 게 이해되긴 하네 건강하게 오래 만나고 싶으면 애인이랑 진지하게 이야기를 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좀 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기가 직장때문에 못가는건 당연하게 여기면서 자기가 돈 쓰는건 당연하게 여기면 안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태 밥값이나 배달값은 다 내가 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펑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버스 비용만 생각하면 안되고 그 오고가는 고생까지 생각하면 더 내는게 맞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린 서로 오면 무조건 밥 다 사 당연하게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태 밥값이나 배달은 다 내가 내긴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저건 상황이 다르잖아 온전히 나만 만나는것도 아니고 ,,;.....좀 애매한데...사귀기전에도 말했다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좀 뭔가뭔가 싶은데 어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6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13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7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10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24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2
18:49 l 조회 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5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1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8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6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0
18:29 l 조회 26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2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5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4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