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평단가 18800원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사실 하나도 안 웃김
대표 사진
개미1
낭만이 개박살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내 전재산의 반의반토막이 우주로 날라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물타서 16인데 걍 대건이랑 묶어서 우주로 날리고싶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400넘음 ㅋ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420정도 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 지금 보니까 -540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6달치 알바비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오늘 물 조금 탓어야햇는데 일하느라 못탓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지금 체카에 5645원 있어서 물도 못탐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오늘 추가로 알바하고 옴 ㅋㄷ 일주일중 6일 일하는중 ^_^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긍데 워낙 사람들 많이 몰린 주식이고 일론이 어케든 살릴거같아서 몇년냅두면 적어도 본전은 올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 걍 없다 생각하고 둘 거긴해 삼하닉 평단가 꽤 낮은데 이ㅅ ㄲ 때문에 전체 수익 마이너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글쓴이에게
그래도 뭐라도 이득인게 있네 난 하닉 쌰갈 내가 팔고 나가자마자 플러스 100뛰더라 물론 2주밖에 없엇지만 ㅎ 암튼 내 계좌엔 지금 우주밖에 없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글쓴이에게
생각해보면 장투의 시작은 물림 아닐까 ㅋㅋㅋㅋ그렇게 몇년 지켜보면서 물 계속 타서 평단 낮추고 그러다가 때가 와서 오르면 그때 돈버는게 아닐까 싶기도 해 단타 아닌이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3에게
나 그래서 전체 금액 숨김 처리했어 한 2년은 안 볼라고...걍 etf 삼하닉에 자동 매수 걸어놓고 아예 앱 자체를 안 들어갈까도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글쓴이에게
평단 좀 낮추는게 낫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3에게
나도 그게 좀 고민이긴해 지금 당장은 시드가 더 없기도 하고 알바비 말구 장학금이나 이렁 꽁돈 나오면 슬쩍 넣어볼까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쓴이에게
사실 지금 타미우는 진짜 한 2주? 정도 안 보다가 지금 본거라 너무 마상이 심해..정신 차려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글쓴이에게
어차피 더 떨어질수도 있응거같아서 천천히 고민해봐도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3에게
고마워! 우리 힘내자 언젠가는 경기도 화성말고 진짜 화성 갈 거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글쓴이에게
화성 갈끄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도 18층이었는데 11층에서 손절함
20주밖에안사서 다향이어ㅓㅅ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20:02 l 조회 9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5
19:41 l 조회 85
애플 불매한다이제7
19:24 l 조회 60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3
19:20 l 조회 31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80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2
19:13 l 조회 934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4
18:56 l 조회 107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0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71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15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8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52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1823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1
17:59 l 조회 113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51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3
17:41 l 조회 100
타미우 주주 있니21
17:28 l 조회 86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34
16:56 l 조회 1930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94
노텍아 좀 움직여3
16:4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