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앱등이 강제졸업
대표 사진
개미1
아이러브갤럭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 나도 갤럭시 쓰고싶은데 특유의 화면이 너무 눈아퍼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사실 나도 앱등이야(소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 기본으로 깔리는 어플들이 싫어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완전 호구스럽지만 눈에 그런 거 엄청 거슬려........디자인도 내취향아니고........
근데 너무나 삼성쓰고싶음 여러모로.......근데 거슬려서 스트레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애플만쓰다가 이번에 삼성으로 바꿨는데 강제 적응당함 ㅇㅇ 너네두 할수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나는 원래 갤럭시 유저였웅............. ㅠㅠ 근데 생태계가 다 애플이야 airdrop도 너무 편하고...... 미임 걍 그냥 중고로 사서 쓸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1
20:53 l 조회 8
ㅘ 미장 레전든데
20:47 l 조회 30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3
20:38 l 조회 38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7
20:02 l 조회 110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153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88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4
19:20 l 조회 43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05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2
19:13 l 조회 1420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4
18:56 l 조회 138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0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79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19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8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58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090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19 l 추천 3
두에빌 이거 언제 살아나지3
17:54 l 조회 56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3
17:41 l 조회 106
타미우 주주 있니21
17:28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