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러면 안 되는거 아는데 불안 + 회피형이라 
자꾸 숨고 피하고 잠수 타게 돼 
애인이 평소에 엄청 다정하고 잘 대해줬지만 
전보다는 나한테 살짝 소홀해진 느낌이 들었어서 
그거 제대로 말도 못하고 10일 째 안읽씹 잠수 탔어
하루이틀에는 전화도 오고 카톡도 오고 그랬는데 그 후론 뭐 안 오더라고
그러다 오늘 내가 무슨 시험 보는 게 있었는데 아침에 
오늘 시험 잘 보라고, 멀리서 응원하겠다 그리고 정말 보고싶다
이렇게 왔어 ㅠ
이따 연락할거긴 한데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잘 없는거 아니고 잠수 10일이면 그냥 없음 헤어진줄알고 살지 잠수 또 탈거같으면 앞으로 없게하겠다 거짓말보단 미안하다 사과부터 한 다음 불안회피라 언젠간 또 잠수탈건데 감당가능하냐고 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거의 보살인가..? 평소에 착하다 생각 많이 하긴 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지 궁금한데 둥이는 소홀해졌다고 혼자 느껴서 홀랑 10일 잠수타는 성격인데 못느낀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정도면 애인이 ㄹㅇ 보살이다..
곧 헤어질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살도 이 정도면 화 많이 나겠지?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연하지 나라면 화를 넘어서 걍 포기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정한데 살짝 소홀해진 걸로 열흘 잠수면 감수성 풍부한 여자 중에서도 받아 주는 사람 잘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친구들한테 욕 엄청 먹기는 했어 뭔가 사랑할 수록 불안해지니까 돌 지경 병원 가봐야하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6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13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7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10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24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2
18:49 l 조회 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5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1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8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6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0
18:29 l 조회 26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2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5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4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