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러면 안 되는거 아는데 불안 + 회피형이라자꾸 숨고 피하고 잠수 타게 돼
애인이 평소에 엄청 다정하고 잘 대해줬지만
전보다는 나한테 살짝 소홀해진 느낌이 들었어서
그거 제대로 말도 못하고 10일 째 안읽씹 잠수 탔어
하루이틀에는 전화도 오고 카톡도 오고 그랬는데 그 후론 뭐 안 오더라고
그러다 오늘 내가 무슨 시험 보는 게 있었는데 아침에
오늘 시험 잘 보라고, 멀리서 응원하겠다 그리고 정말 보고싶다
이렇게 왔어 ㅠ
이따 연락할거긴 한데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

인스티즈앱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