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이잉
대표 사진
개미1
그럼 나중에 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왜 더 떨어진댕?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그럼 담주에 사면되징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더 떨어지는데 왜 고민해
담주에 사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ㅋㅋㅋㅋㅋ지금 아무도 떨어진 이유를 정확히 모르는데 다음주를 어떻게 판단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너만모르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원인이 뭔데? 블룸버그나 로이터도 정확히 특정할 수 없다고 하는데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난 애플, 마소 가격상승이 납득가능한 이슈라서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 ㅋㅋㅋㅋ 차라리 글로벌 연기금 분기 리밸런싱이 더 납득되는 이유일듯. 하락원인이 애플발 칩플레이션 우려라면 특정 섹터에서만 빠졌어야한다고 봄. 성투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5에게
나도 애플이 반등 등의 상방을 막는 이슈고, 리밸런싱이 가장큰 이유라고 생각.,. 그래서 저점 못 잡더라도 다음주 관망 할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왜 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애플말하는거야? 오픈ai 재무상태 이슈도 있고 우려는 많지만 이미 존재해왔던 우려고 펀더멘탈이 손상된 것도 아니고 막상 이렇다할 트리거도 명확하게 없는 상태인데, 이유를 정확히 아는게 맞아? 안다면 알려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인티말 듣지마 그리고 주식은 토론을 해서 정답을 찾을 수있는 그런 답이 정해진 문제가 아냐 재들은 그냥 실적 좋으니까 오른다고 생각할 뿐인애들이고 그럼애도 다음주에 떨어질 경우의 수도 분명히 있어 그게 주식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실적보다 중요한게 있음?? 전쟁이슈도 거의 해소됐고 애플이슈도 오늘장에 반영 됐고 뭐가 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10에게
뭐 정배는 오른다긴하지 ㅇㅇ 근데 너무 무지성으로 하진말라고 충고한거야. 오늘 애플도 암말 안하다가 갑자기 가격태클 걸고 이렇게 떨어졌는데 다음주라고 갑자기 뭐 안생길 이유는 없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9에게
실적 좋으니까 오른다는 진리임 이게 가장 중요한거 어떤이슈도 실적좋고 그 기업에 문제가 없고 앞으로도 전망까지 좋다면 그건 어떤이슈에도 버티고 결국은 뚫고감 외부타격으로 출렁일뿐이지 소음이 많더라도 본질은 잊으면 안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나도 공감 칩플레이션때문에 메모리도 떨어진다는게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담주에 떨어지면 사 왜 지금 비싸게 사려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애플 때문만이 아닌거지 애플도 영향이 있긴 함 외인들은 그 이유때문에 탈출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다음주에 사 이번주는 관망이야 심지어 아까 장 한창 열렸을때도 체결률 78퍼 이랬음 사람들 관망중인거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국장문열어라
23:05 l 조회 2
효성중공업 이거 살아날수있나
23:03 l 조회 2
아무래도 오늘 보합이거나 말올 할듯2
23:00 l 조회 18
마소가 웬일이래3
22:56 l 조회 29
강제 장투 시작이다 휴
22:52 l 조회 20
오늘 11시 발표 중요해?
22:46 l 조회 33
우주랑 소프트웨어 오른다1
22:45 l 조회 30
애플 다른 주식 다 떨어트려놓고 지만 올라가네1
22:43 l 조회 29
울고싶다 복구는 어려울것 같아6
22:41 l 조회 122
요번달 주식시작하구 첫수익3
22:32 l 조회 86 l 추천 1
나 원래 가챠겜으로 도파민 얻었는데 주식 시작하니까 주식창만 봄2
22:32 l 조회 23
케켘케 올해 -20
22:25 l 조회 41
농매는 죽음뿐..
22:07 l 조회 16
오늘 하락장이 이정도로 하락할정도야?5
22:07 l 조회 178
전력이나 철강 넣어둔 익있어?1
22:05 l 조회 18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14
21:44 l 조회 554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8
21:34 l 조회 649 l 추천 1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134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123
ㅘ 미장 레전든데5
20:47 l 조회 26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