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엄청 부유하지않는 이상
자식을 낳으면 부모도 고생이고 제대로
못지원받고 클 자식도 고생이다라고 생각함
부모,자식 둘다 고생할빠엔 남편이랑 같이 돈모아서
행복하게 둘이만 살면되지했더니
진짜 … 이런말하면 모든 어른들이 애는 낳아야한다 이러시네
|
내 기준 엄청 부유하지않는 이상 자식을 낳으면 부모도 고생이고 제대로 못지원받고 클 자식도 고생이다라고 생각함 부모,자식 둘다 고생할빠엔 남편이랑 같이 돈모아서 행복하게 둘이만 살면되지했더니 진짜 … 이런말하면 모든 어른들이 애는 낳아야한다 이러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