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화장빨 심해서 지우면 누구세요 수준으로 다르고 못생겻거등..? 그래서 지금 남친도 2년넘게 사귀고있는데 한번도 쌩얼을 보여준적이 없어..잘때도 걍 화장하고 잠 근데 이번에 내가 자취를 하게대서 남친이 집에 자주 놀러올거같은데 집에서 막 풀메하고 있깅 그러잖아 ㅜㅜ 어카지 오지말라할까 걍 아님 피부만 해야하나 하 충격먹을까봐 겁나
|
나 화장빨 심해서 지우면 누구세요 수준으로 다르고 못생겻거등..? 그래서 지금 남친도 2년넘게 사귀고있는데 한번도 쌩얼을 보여준적이 없어..잘때도 걍 화장하고 잠 근데 이번에 내가 자취를 하게대서 남친이 집에 자주 놀러올거같은데 집에서 막 풀메하고 있깅 그러잖아 ㅜㅜ 어카지 오지말라할까 걍 아님 피부만 해야하나 하 충격먹을까봐 겁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