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의외로 요즘 백업타자나 하위타선이 괜찮게 하는거 같아서 좋다 민이랑 규성이도 백업이었다가 스타팅 뛰는건데 해야될 때 한번씩 해주고 정우도 수비 빠따 많이 좋아졌고ㅋㅋㅋㅋㅋ 심지어 요새는 공도 잘보는거같아ㅋㅋㅋㅋㅋ 백업이랑 하위타선이 아예 못하진 않으니 상위타선까지 연결 잘 시켜줬으면 조켄네|
게시된 카테고리 KIA 의외로 요즘 백업타자나 하위타선이 괜찮게 하는거 같아서 좋다 민이랑 규성이도 백업이었다가 스타팅 뛰는건데 해야될 때 한번씩 해주고 정우도 수비 빠따 많이 좋아졌고ㅋㅋㅋㅋㅋ 심지어 요새는 공도 잘보는거같아ㅋㅋㅋㅋㅋ 백업이랑 하위타선이 아예 못하진 않으니 상위타선까지 연결 잘 시켜줬으면 조켄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