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갔는데 들어온지 이제야 2주도 안됐구 이번주가 정확히 10일 일했어 내가 다른 학원을 다녀서 6월은 월화 휴무고 7월엔 학원이 월요일로 잡혀있어서 일월 쉬기러 했는데 학원 일정이 화요일 고정이 된거야
그래서 월화 휴무라고 이사한테 말했더니 이사가 내가 니 사정까지 봐줘야 돼? 지금 니 대신 화요일 나오잖아 이건 아니지 니가 회사에 맞춰야지, 과장이랑 따로 얘기해 난 못해 이럼서 책임전가를 나한테 하는거야 말투랑 등등..
과장은 이사랑 얘기하라 하고ㅠㅠㅠ
이해 안되는데 어케ㅜ..?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