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가망이 없는 얼굴같았는데
ㄹㅇ다 살이었어
얼굴 작아지고 갸름해지고
그리고 내가 입이 작아서 웃는것도 안이쁘고
진짜 엄청 컴플렉스였는데
이제 밸런스도 맞고 웃을때 시원시원하게 됨
그동안 살땜에 눌려있었나봐ㅋㅋ
비만도 아니었는데 걍 얼굴이 유독많이 쪄있었어
58키로때도 투턱였을정도ㅎ
|
나는 진짜 가망이 없는 얼굴같았는데 ㄹㅇ다 살이었어 얼굴 작아지고 갸름해지고 그리고 내가 입이 작아서 웃는것도 안이쁘고 진짜 엄청 컴플렉스였는데 이제 밸런스도 맞고 웃을때 시원시원하게 됨 그동안 살땜에 눌려있었나봐ㅋㅋ 비만도 아니었는데 걍 얼굴이 유독많이 쪄있었어 58키로때도 투턱였을정도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