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쌍둥이면 오빠니 누나니 정해줘도 걍 이름 부르거나 야야 거릴때 많잖아. 근데 걘 꼬박꼬박 누나라고 부르고 되게 착했음.. 누나가 술마시면 항상 데리러 가고.. 걔때문에 약간 남동생 갖고 싶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