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연락하자 해놓고는
일하느라 4시간, 그뒤 퇴근 후 1시간 10분 뒤에 연락 온거 어케생각해?? 총 5시간 10분을 .. 잠수타다가 바빴다 어쨌다 이런 해명도 없이 걍 아무렇지 않게 답장이 옴
20대 후반 어케생각하니? 연락 붕낼까하는데
상대는 일과 집이 거리가 10분거리임
|
진지하게 연락하자 해놓고는 일하느라 4시간, 그뒤 퇴근 후 1시간 10분 뒤에 연락 온거 어케생각해?? 총 5시간 10분을 .. 잠수타다가 바빴다 어쨌다 이런 해명도 없이 걍 아무렇지 않게 답장이 옴 20대 후반 어케생각하니? 연락 붕낼까하는데 상대는 일과 집이 거리가 10분거리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