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다 진짜 더위를 덜 타는거랑
기름진거 싫어지고 치킨 먹을때도 뻑살이 제일 맛있어짐
근데 일단 제일 좋은건 혈관 건강이 좋아짐
아무리 뭐 부작용 있다 어쩐다 해도 비만 합병증만 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