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게시된 카테고리 LG

이성적 논리로 반박하실거라면... 님말이맞고요 푸념입니다

둘 다 시장에서 좋은 평가 받고싶고 제 값어치로 돈 받고싶어서 안한 거 알겠는데 그날이 다가오니까 본인이 알 수 없는 기저의 무언가가 3개월 동안 지독히 괴롭히네
(그렇다고하기엔아직아닌님들은또뭐세요진짜)
아 걍.. 타구단에서 사세요 ~ 이런 말 하기싫을 정도로 두 선수 응원하니까 쫌 .. 아 좀 정신차려봐 ㅜ 괴로움 

대표 사진
둥둥이1
참치는 ㄹㅇ 계약금 원해서 그렇지 엘지 떠날 생각 없대서 잘 될거 같은데
창기는 흠…. ㅜㅜ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아냐 걔도 떠날 생각 없다고 하긴 했어
실력이 반대해서 그렇지
ㄴ (돈을 포기하셈)

16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창기는 다른팀 아닌거 상상도 안되니까 잘해주라 좀
나 이런말 듣는 것도 너무 속상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나도.. 진짜 인스타 댓글보고 막 머리 지끈 거리고 성적 진짜 ㄸㅇ인거 맞는데 아 진짜로.. 니 엘지하라고 좀만 더 잘하자고 진짜
16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샐캡 터질 준비 다됐는데 왜 버튼을 안눌러주시냐고요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셀캡 대비해서 아꼈는데 왜 그러냐고 다들
16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둘 다 우리팀 아닌거 상상도 안감... 사실 타팀 홍참은 내 선택지에 없다고.. 그냥 생각도 하기 싫은데 하필 올해에 둘 다 진짜 왜이러냐.. 선수들도 괴롭겠지만 지켜보는 나도 힘들다 진짜로..... 살아나라 이 말도 이젠 진짜 안하고 싶다고 아저씨들아~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완료) 7/1 경기 표 양도 받을 뜡이? 3
12:54 l 조회 52
왕모리왕자랑 친구분 2
12:05 l 조회 99
근데 사이클 타는건 타코가 해결할수 있는 영역은 아닌거같더라 3
5:02 l 조회 159
새벽이니까 우울해
2:25 l 조회 67
이때 기억나는 뜡이들?!2
2:20 l 조회 55
올해 구본혁이 주전들이랑 같이 못하는것도 너무 커1
1:28 l 조회 191
,,,, 1
0:27 l 조회 200
오늘 정빈이 나오겠다1
0:21 l 조회 124
독방 얼라나 뉴페이스 좋아하는 건 알지만 13
0:07 l 조회 272
찬규 진짜 고맙다…
06.26 23:55 l 조회 46
창기는 온라인에선 미운털 박힌듯7
06.26 23:41 l 조회 705
4정빈 받아먹었던거 같은데3
06.26 23:27 l 조회 81
다시 주루사라도 해보자
06.26 23:21 l 조회 35
찬의 성주 영결 보경 정빈 지환 참치 민재 햄장
06.26 23:19 l 조회 42
최근 9승 3패 어떠케 한거냐?
06.26 23:17 l 조회 65
솔직히 5
06.26 23:12 l 조회 187
이건 좀 충격인데?1
06.26 23:08 l 조회 210
모창민도 오은영박사도 아니고
06.26 23:03 l 조회 48
지금 그냥 좌우놀이고 뭐고 잘하는 애들 써야 됨 5
06.26 22:58 l 조회 83
불펜 상황1
06.26 22:58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