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디폴트인가?진짜 평생 이렇게 외로운 게 맞냐...?예전엔 "우울하다"가 더 컸던 거 같은데지금은 "외롭다"가 훨씬 더 큼...근데 죽을 때까지 이럴 거란 생각하면 좀 끔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