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체하는건데
21,150원이면 21,150원만 주면 되는거 아니야?
그걸 왜 굳이 올려서 줌?
더 줘도 뭐라 그러네 〈누가 원했나?싶음ㅋㅋㅋㅋㅋㅋ
그냥 딱맞게 주면 안됨?
은행가서 입금 신청서 작성하는것도 아닌데
|
어차피 이체하는건데 21,150원이면 21,150원만 주면 되는거 아니야? 그걸 왜 굳이 올려서 줌? 더 줘도 뭐라 그러네 〈누가 원했나?싶음ㅋㅋㅋㅋㅋㅋ 그냥 딱맞게 주면 안됨? 은행가서 입금 신청서 작성하는것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