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7
눈임..무조건 눈이야 눈만 크고 똘망똘망해도 60%는 먹고 들어감…내가 코도 성형하고 (얼굴형은 의사쌤이 인정해서 패스함 )눈은 걍 눈매교정이랑 인라인 쌍수해봤는데 본투비 눈 예쁜친구 도저히 못 따라가겟더라…눈 크기 부터가 달라서…후면사진 찍으면 더 잘 보여 눈만빼고 이목구비가 완벽한데 이게 눈만 더 도드라지게 못생겨보이게해줌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밑트임 생각보다 몰래 많이하던데 그래도 안돼..?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밑트임은 나도 안해봐서 모르것다 다시 붙는다는 말도 많아서 일부러 안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눈이 성형 가성비가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니구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쌍수전 눈이 속쌍도 없는 무쌍에 작은 눈 이였어서 하고나서 엄청엄청 예뻐지긴했어 눈도 물론 어느정도!!커진거 있어도 타고난 눈 크고 예쁜애들은…못 따라가더라…같이 사진찍고 현타왓자너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근데 눈은 크고 턱도 같이 큰거는 근데 반대임 … 이런애들이 진심 욕심많은 관상같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ㅋㅋㅋㅋㅋ 눈만 예쁜사람 많음 조화도 필요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딴에 예쁘다고 생각까지 해서 최악같아 성격 이런 사람들이 그랬어서 트라우마생김.얼굴도 작고 눈은 쌍커풀상관없 큰편이어야함 ..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ㄹㅇ 턱있으면 차라리 속쌍이 나음.. 여기에 코 예쁘면 ㄹㅇ 하지말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시원하게 트인 눈이나 자연스럽게 똘망한 눈은 성형으로 어떻게 안됨... 욕심내면 백퍼 인위적인 부작용 남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는 눈 남자는 코같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얼굴 포인트가 되는 중심이 좀 다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개인적으로 얼굴 눈코입 비율이라고 생각..왜냐면 눈만 이쁜애들은 너무 많던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쌍꺼풀 진하고 큰눈이긴한데 예쁘다고 생각은 전혀 안드는 애들도 있긴하더라 ㄹㅇ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이랑 하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관이 ㄹㅇ 찐인디..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난 눈만 이쁘고 다른 요소 때문에 안예쁘다고 느껴지는 사람 너무 많아서 아니라고 생각했음.. 얼굴형 하관 이쪽이 진짜 큰 것 같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것보다 배치임 눈은 그래도 성형이라도 가능한데 배치는 눈코입 떼서 다시 붙이지도 못하고 비율 못바뀜 얼굴형도 윤곽 양악 가능하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 필요없고 조화가 중요함..
눈 예뻐도 얼굴형예뻐도 조화롭지 않으면 별로 안예뻐보여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분위기는 코가 좌우하는 느낌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어 맞아 분위기는 코야
코 하고나서 세련미잇어보인다 분위기있어보인다 별소리 다들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는 티가 근데 나 거의 .. 그럼에도 상관없어서 많이 하지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 이뻐봤자 소용없던데.. 요즘엔 쌍수는 기본에 눈화장으로 더 예쁜 눈 만들수있잖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경 눈과 눈썹의 거리가 가까운편이라 쌍수는 인라인만이 괜찮았고 화장도 눈에 뭘더 할수록 작아지고 답답해져서 덜어내야햇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 눈은 요즘 쌍수 트임으로 죄다 예뻐지던디
오히려 이미 눈 크면 뭐 더 할수있는게 없음ㅋ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배치와 조화라고 생각함. 코로나때 마기꾼도 많았으니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개인적으로 여자는 눈 남자는 코 인거같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로나 이후로 하관 얘기 나온거지 원래는 눈이었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만 괜찮으면 좀 반반인데
눈 + 얼굴형 괜찮으면 예쁠 경우 90퍼 이상인거 같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얼굴형..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얼굴크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형아냐? 얼굴크기랑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코 예쁜것도 ㄹㅇ 복이야. 코 수술이 더 위험하기도하고 아무리 딴데 예뻐도 코가 못생겼으면 그냥 안예뻐. 글구 코 예쁜 애들이 더 드물더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볼 엄청 작고 콧대도 자연치곤 있는편인데 요즘 성형코처럼 콧대포함 코가 존재감있고 일직선은 아니고 동글느낌인데 이런코 어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이 걍 예쁜거보다 진짜 개커야됨 연예인들 가까이 본적 많은데 다 얼굴에서 눈이 반임 눈꼬리가 귀까지 닿을거같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눈 맞아 ㅠㅠ 눈+속눈썹 눈동자 눈망울… 그래서 사람들이 쌍수만 해도 조금씩 예뻐지잖음 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댓글보니까 걍 다 예뻐야하는거같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치않게 인티에 외모정병 불러온거같네
미안허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아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화할 때도 눈 마주쳐서 그런가 눈이 진짜야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
14:38 l 조회 1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1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1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1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
14:37 l 조회 1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
14:37 l 조회 1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3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
14:37 l 조회 2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4:37 l 조회 2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1
14:36 l 조회 17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4
14:36 l 조회 13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
14:36 l 조회 4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15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1
14:34 l 조회 19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5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4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7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2
14:3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