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임..무조건 눈이야 눈만 크고 똘망똘망해도 60%는 먹고 들어감…내가 코도 성형하고 (얼굴형은 의사쌤이 인정해서 패스함 )눈은 걍 눈매교정이랑 인라인 쌍수해봤는데 본투비 눈 예쁜친구 도저히 못 따라가겟더라…눈 크기 부터가 달라서…후면사진 찍으면 더 잘 보여 눈만빼고 이목구비가 완벽한데 이게 눈만 더 도드라지게 못생겨보이게해줌ㅋㅋㅋ
|
눈임..무조건 눈이야 눈만 크고 똘망똘망해도 60%는 먹고 들어감…내가 코도 성형하고 (얼굴형은 의사쌤이 인정해서 패스함 )눈은 걍 눈매교정이랑 인라인 쌍수해봤는데 본투비 눈 예쁜친구 도저히 못 따라가겟더라…눈 크기 부터가 달라서…후면사진 찍으면 더 잘 보여 눈만빼고 이목구비가 완벽한데 이게 눈만 더 도드라지게 못생겨보이게해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