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재수하고 서성한 문과 나오고 것도 계약직에서 정규직 전환하다가 합쳐서 1년반 일했는데 실수하고 따돌림 당해서 잘렸고 2년째 공기업 공부만 하고 있어 있는건 토익 900이랑 컴활 1,2급이랑 한국사랑 정보처리기사 밖에 없는데.. 나이도 20대후반인데 이제 와서 공기업 책 샀는데.. 이걸 어떻게 봐야하는지
|
동생이 재수하고 서성한 문과 나오고 것도 계약직에서 정규직 전환하다가 합쳐서 1년반 일했는데 실수하고 따돌림 당해서 잘렸고 2년째 공기업 공부만 하고 있어 있는건 토익 900이랑 컴활 1,2급이랑 한국사랑 정보처리기사 밖에 없는데.. 나이도 20대후반인데 이제 와서 공기업 책 샀는데.. 이걸 어떻게 봐야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