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아빠 62년생인데 한 10년전에 배 운전할수있는 면허? 자격증? 땃거든...
근데 갑자기 원래 뱃일하는 친구분 한명+ 우리아빠+아빠처럼 뱃일처음하시는 친구분2명이서 다음주부터 배타고 나가서 뭐 잡겠다고 이래ㅠㅠ
아니 내 입장은 이때까지살면서 뱃일해본적도 없고 나이도 있으신데 안 했으면 좋겠는데 계속 고집을 부리셔서 우리가족 다 포기상태야ㅠㅠ
나 아빠 배타고 나가면매일매일 걱정할거같은데ㅠㅠ 아니 아버지들 퇴직하시고 이렇게 하시는경우는있나...
우리집 노후대비 막 엄청 잘되어있지는 않기는한데 그냥 국민연금이랑 자잘하게 모은거 있어가지고 아끼면서 생활하면 될거같은데말이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