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나 둘다 이성애자인데
내가 그친구를 그런쪽으로 호감을 갖는건 아니거든 근데내가 원래 동성친구들이랑 스킨십도 잘하고 내가 먼저 하기도 하고 그런거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
그친구랑은 묘하게 하면 거부감들음.. 약간 분위기 이상해지는 것 같어 오늘은 걔가 안그러는데 갑자기 머리를 30초동안 계속 쓰담길래 진짜 그 친구가 진짜 더위 먹은줄알았음 글고 걔가 자꾸 배 만지고 얼굴을 막 가까이하고 그런식으로 스퀸십이 많은데 뭔가 진짜 거부감들어.. ㅠ
왜그러지 묘하게 어색해지고 자꾸 ㅜ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