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 안 고프고 먹으면 어짜피 남길 거 같아서
안 받겠다고 했는데 괜찮다는 식으로 돌려 말함
친구한테 말했더니 그래도 받는게 예의라고 버릴지언정 그러는데 그게 맞아..? 몰라서.. 난 그냥 안 먹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했네..
|
배도 안 고프고 먹으면 어짜피 남길 거 같아서 안 받겠다고 했는데 괜찮다는 식으로 돌려 말함 친구한테 말했더니 그래도 받는게 예의라고 버릴지언정 그러는데 그게 맞아..? 몰라서.. 난 그냥 안 먹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