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많다고 뭐라하면서사람 엄청 무시한거 생각할수록 어이없네전회사 얘기임그리고 업무 특성상 배워도 새로운 일이 계속 튀어나와서실수 없이 다 잘하기도 어렵고 자기 실수들도 다 나한테 씌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