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끼던 부츠컷 바지인데 해외여행 가서 호텔 옷장 안에 걸어두고 그냥 나옴 ^^
3년반 입어도 멀쩡해서 앞으로 최소 2년은 더 입었을 거 같은데..
진짜 핏, 길이 다 맘에 드는데 다시 사려고 보니까 품절임 ㅜㅜ
3년 반 입었으면 뽕 뽑았다고 합리화중,,,
|
진짜 아끼던 부츠컷 바지인데 해외여행 가서 호텔 옷장 안에 걸어두고 그냥 나옴 ^^ 3년반 입어도 멀쩡해서 앞으로 최소 2년은 더 입었을 거 같은데.. 진짜 핏, 길이 다 맘에 드는데 다시 사려고 보니까 품절임 ㅜㅜ 3년 반 입었으면 뽕 뽑았다고 합리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