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NC
진짜로 갈까봐ㅠㅠ 진짜 구단이 보낼까봐 그런말도 함부로 못했는데ㅠㅠㅠ.. 아무리 땅파도 너 가라고 말 못하고 빨리 반등하라고만 했는데... 자기는 엔씨가 너무 좋고 여기서 은퇴하고 싶다고 했았는데..... 하......... 항상 건강해야해... 가끔 놀러와 시구도 하고 가을야구 가면 응원석에서 같이 깃발도 흔들고 그렇게 다시 만나자...|
게시된 카테고리 NC 진짜로 갈까봐ㅠㅠ 진짜 구단이 보낼까봐 그런말도 함부로 못했는데ㅠㅠㅠ.. 아무리 땅파도 너 가라고 말 못하고 빨리 반등하라고만 했는데... 자기는 엔씨가 너무 좋고 여기서 은퇴하고 싶다고 했았는데..... 하......... 항상 건강해야해... 가끔 놀러와 시구도 하고 가을야구 가면 응원석에서 같이 깃발도 흔들고 그렇게 다시 만나자...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