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인 물건에 좀 예민한데 이전 회사에서 자꾸 내 서랍열고 물건 가져다쓰고 간식 먹고 이런 사람들 있어서 스트레스 받았었어 근데 이번에 이직한 회사에서 외근이 잦다보니 내가 자리에 없을때 내 캐비넷 열고 누가 뭐 갖다 쓰고 그럴까봐 좀 신경쓰여ㅠ
원래 자물쇠가 설치되어있는 캐비넷은 아니라 내가 개인적으로 가져다달아야하는데 동료를 잠재적 도둑 취급한다고 뒷말나오려나... 고민된다
|
내가 개인 물건에 좀 예민한데 이전 회사에서 자꾸 내 서랍열고 물건 가져다쓰고 간식 먹고 이런 사람들 있어서 스트레스 받았었어 근데 이번에 이직한 회사에서 외근이 잦다보니 내가 자리에 없을때 내 캐비넷 열고 누가 뭐 갖다 쓰고 그럴까봐 좀 신경쓰여ㅠ 원래 자물쇠가 설치되어있는 캐비넷은 아니라 내가 개인적으로 가져다달아야하는데 동료를 잠재적 도둑 취급한다고 뒷말나오려나... 고민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