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2일까지 교육영상 듣고 화장실청소 설거지만 하다 퇴근했는데 거기까진 아무것도 아직 못하니까 이해하겠음 근데 3일째 되는 날엔 포스로 음료 위치랑 커스텀 추가 기능 잘 보라고 해서 하다가 갑자기 연습이라고 자기가 부르는 주문 받으라고 하더니 음료를 2-3가지 쉬지도 않고 하면서 샷추가에 원두 변경 시럽변경 우유변경 다다다다다다 부르길래 내가 정말 죄송한데 조금만 천천히 해주시면 안되냐고 하니까 헛웃음치면서 고객님이 기다려줄거같냐고 고객님한테도 그런식으로 할거냐고 그러면 안된다도 하면서 사람 면박주기 시작함… 한번 움직여서 할수있는걸 두번 움직인다느니 목소리가 작아서 손님이 내 인사에 기분이 좋겠냐느니 그냥 나올까 하다가 참았는데 내일도 이럴까? ㅋ 
스벅 이런곳이였구나 

대표 사진
익인1
3일차에 그런다고? 개에반데 나도 스벅 파트너 일해봤는데 그정도 까진 아니던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점장이 나보고 할만 하냐고 해서 아직 포스를 모르니까 힘들다 하니까 그건 당연하다고 교육이 빠르면 얘기해도 된다고 함… 나한테 저런 직원은 점장도 아님 ㅋㅋㅋ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인간은 안바뀜 텃세 오지네 포스연습이란것도 웃기다 에바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스벅 진짜 처음이라 포스연습도 하는구나 했더니 에바쌈바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싫다 ptsd올거같음ㅋ ㅋㅌㅌㅋㅋㅋㅋㅋㅋ 나도 신입인 상태로 그만뒀는데
후ㅣ핑 하나하나 만들던 시절에 12개씩 만들라면서 왤케 오래걸리냐고 난리치고 점장님이 뭐 말하느라 출근 조금 늦게 찍었더니 빨리오라 난리 혼자 2층 개 넓은 구역청소시키면서 오래걸리면 오래걸린다고 난리 빨리하면 대충한거 아니냐며 난리
걍 아주아주 천사 아니면 아주아주 악마만 근무하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띠로리… 내일 출근인데 또 저러면 그냥 나와야겠어.. 혹시 익인이는 나올때 얘기했어? 보니까 나보다 앞에 들어온 바리스타한테도 비슷하게 긁더라고ㅋㅋㅋㅋㅋ 담에 손님으로 가서 진상이 뭔지 보여줘야하나 싶을만큼 너무 빡침 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한텐 말 못했지 지금보다 한참 어릴때임 ㅠ .. 걔한테 시간 쓰는것도 에바야 난 그만둔다할때 걔한테 저나왔는데 내용 가관이엿음 그만둔다면서요ㅠㅠ ~이러는데 ㄹㅇ 죽빵 때리고 싶렀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 왜 전화해 ㅋㅋㅋㅋㅋ 지발 저렷나 진짜 세상은 넓고 또라이도 많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점장이랑 상담할땐 말했어 걔라곤 안했지만 어떤 슈퍼바이저가 나한테 꼽주고 이런이런행동했다고 ㅋㅋ
아 나 다른 카페 오픈알바 하고나서 들어간건데 그거 걔도 알고있었거든? 근데 나보고 카페에서 일해보셨다면서.. < 이러는데 저러면 왤케 못해요? 잖아 점장한테 그 말 했더니 점장은 아니 카페에서 일 해봤으니까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거라서 뽑은거고 저런 뉘앙스 아니였다고 점장은 내 편 들어준 천사였어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텃세거나 그 사람이 너 싫어하거나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소리 작은 건 ㅇㅈ하고 고치면 되는거고 나머지는 들어줄 필요 없음.
쓰니가 판단하기에 이건 억지다 싶으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거나 점장님께 얘기해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목소리가 작을수가 없는게 올영에서 일했었어… 입점인사 중간 멘트 기계임.. ㅋㅋㅋ ㅠ 한번만 더 참아보고 또 그러면 점장한테 얘기해야겠어 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여 그럼 그냥 너한테 시비 거는 거 맞는 듯;; 나도 올영 알바했더니 어느 알바가도 목소리 작다는 소리 안들어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영도 힘들었는데 거긴 일이 반복적이라 힘듬이였지 사람들은 좋았는데 그지 같네 진짜 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백번 공감인게 일 힘들어도 사람들만 좋으면 충분히 일할 수 있는데 그 반대는 못함...
점장님께 이야기해보고 해결 안되면 관두거나 관둘 생각으로 그 놈한테 들이박아야 정신건강이라도 챙길 수 있을 것...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로 ㅋㅋㅋ 나보고 욮 포스에서 손님들 주문 받는거 연습모드로 따라 받아보래서 혼자 열심히 하는데 어르신이 와서 나한테 주문하셔서 죄송한데 제가 아직 신입이라 주문을 받지 못한다고 했는데 자기 화장실 간다고 아아 두잔만 해달라고 하셔서 주문 받았더니 자기가 주문 받으라고 했냐고 쫓아와서 난리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망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아까 그냥 나왔어야하나 싶다 내일 출근인데 또 같은시간에 ㅋㅋ 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슈퍼바이저야?
바리스타야?
면박 준 사람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1
대구 클린로드 물총이냐고 ㅋㅋㅋㅋㅋㅋ
14:40 l 조회 1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1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
14:40 l 조회 1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4:40 l 조회 2
월요일부터 알바 교육 받기로 했는데
14:40 l 조회 2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4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4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3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1
14:39 l 조회 9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10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9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5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3
14:37 l 조회 6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3
14:37 l 조회 19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8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7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