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 기업들 애플을 시작으로 하나씩 대들기 시작하는데
결국 지금 갑과 을을 따지면
병목의 목을 쥐고있는건 하이닉스와 삼성, 마이크론임
차라리 지금 악재들 미리 빼고
나스닥상장 > 삼성실발 > 하닉실발로 호재 연달아 터지면
300은 우습게 뚫는다고 생각함
손절할 사람은 손절하는게 맞고
|
빅테크 기업들 애플을 시작으로 하나씩 대들기 시작하는데 결국 지금 갑과 을을 따지면 병목의 목을 쥐고있는건 하이닉스와 삼성, 마이크론임 차라리 지금 악재들 미리 빼고 나스닥상장 > 삼성실발 > 하닉실발로 호재 연달아 터지면 300은 우습게 뚫는다고 생각함 손절할 사람은 손절하는게 맞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