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없는반도 많음
우리 중2 네반이고 한반에 16~18명인데 약간 쎈캐네 싶은 부모 2명
진상까진 아니고 깐깐하다 싶은 부모임 정보공시된거 꼼꼼하게 보고 그런
근데 윗학년은 인원 다해서 100명쯩인데 3년내내 특별대상인 진상아빠 하나 있어서 부장이 전담마크함
이 아빠때문에 학교전통행사 하나 쟤네학년만 안함 못함
그냥 물흐리는 것들은 극소수임
대부분의 대부분은 상식적인부모들임
|
아예 없는반도 많음 우리 중2 네반이고 한반에 16~18명인데 약간 쎈캐네 싶은 부모 2명 진상까진 아니고 깐깐하다 싶은 부모임 정보공시된거 꼼꼼하게 보고 그런 근데 윗학년은 인원 다해서 100명쯩인데 3년내내 특별대상인 진상아빠 하나 있어서 부장이 전담마크함 이 아빠때문에 학교전통행사 하나 쟤네학년만 안함 못함 그냥 물흐리는 것들은 극소수임 대부분의 대부분은 상식적인부모들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