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국장하고있고 물린거 있지만 왜케 짜증나지
또 미장 폭락하거나 야선 떨어지면 아 어떡해 얼마나 내릴까 ㅜㅜ 이러면서 분위기 만들고
그렇게 일희일비할거면 왜 시작한거야 주식을?
나 진심 F 1000인 사람인데 이해가안됨
|
나도 국장하고있고 물린거 있지만 왜케 짜증나지 또 미장 폭락하거나 야선 떨어지면 아 어떡해 얼마나 내릴까 ㅜㅜ 이러면서 분위기 만들고 그렇게 일희일비할거면 왜 시작한거야 주식을? 나 진심 F 1000인 사람인데 이해가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