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마이너스 -300만까지 봤다가 지금 +600만 수익임중간에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결국 우상향 할거임우량주+반도체에 투자했으면 그냥 기다려 중간에 수익이 나서 익절하는건 좋지만내려갔다고 손해보고 팔지말라는 뜻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