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이 내 눈이야내 쌍꺼풀 라인이 좀 둥글고 밑으로 떨어져서 파란 선처럼 일자로 그리거나 올려그리면 아이라인이랑 만남ㅠㅠ 빨간색처럼 내려그리는 방법밖에 없는거야..?ㅠㅠ 내려그리는건 또 별로 안 어울리는 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