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짜인데 손목이 은근 아프단 말이야.. 손목보호대 차고 일하면 좀 나은데 요즘 유니폼은 반팔이라 양손에 검은 보호대 차면 너무 잘보일거 같아서 걱정이야ㅠ아직 버벅거리는 신입인데 유난이라고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