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도 안아프고 콧물도 안나고 배도 안아프고.. 멈 멀쩡한데 근육통+열만 있어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안내맄다.. 마지막으로 열 쟀을 땐 38도 넘었어.. 집엔 체온계가 없어서 지금은 모르겠어
응급은 아닌 것 같고 걍 좀 더 기다려볼까...? 어째야하지..
요즘 일주일 넘게 야근 야근 야근이긴 핶음
|
목도 안아프고 콧물도 안나고 배도 안아프고.. 멈 멀쩡한데 근육통+열만 있어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안내맄다.. 마지막으로 열 쟀을 땐 38도 넘었어.. 집엔 체온계가 없어서 지금은 모르겠어 응급은 아닌 것 같고 걍 좀 더 기다려볼까...? 어째야하지.. 요즘 일주일 넘게 야근 야근 야근이긴 핶음
|